현대지성

독자의 지성, 인성, 영성의 성장을 돕는 책을 만듭니다. 현대지성, CH북스 브랜드 및 책소개.

지성과 감성을 채워주는 현대지성

믿을 수 있는 책을 만듭니다.

브랜드 소개

‘현대의 지성인에게 필요한 가치 있고, 믿을 수 있는 책을 만듭니다’

현대지성은 크리스천다이제스트(現 CH북스)의 인문교양 출판 브랜드로 1997년 시작하였습니다. 현대지성이 주로 출판 중인 분야는 인문교양, 경제경영, 자기계발이며, 지성인의 니즈에 맞는, 지성과 감성을 채워주는 책을 기획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고대 로마 시대를 살았던 역사가 리비우스가 당시의 역사를 직접 집필하여 2000년간 높은 가치를 인정받아온 『리비우스 로마사』를 국내 최초로 완간했고,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중 하나인 ‘피터 래빗’의 원작 동화 전체를 1권에 담은 『피터 래빗 시리즈 전집』을 국내 최초로 소개하는 등 독자들에게 의미 있는 책을 만들고 있습니다. 주요 단행본으로는 『데일 카네기 인간관계론』, 『스타벅스 웨이』, 『하버드 회복탄력성 수업』, 『물건으로 읽는 세계사』, 『이토록 멋진 휴식』 등이 있습니다. 현대지성은 독자들의 의견에 늘 귀 기울이고 있으며, 독자에게 유익이 가득한 책을 만들고자 힘쓰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성과 감성을 채워주는 책으로 독자의 성장을 돕겠습니다.

현대지성 클래식

“인류의 지혜에서 내일의 길을 찾다”

소설, 인문, 역사, 경제학 등 세계의 다양한 고전을 꾸준히 출간하고 있는 현대지성의 시그니처 시리즈 《현대지성 클래식》입니다. 오랫동안 사람들에게 사랑받아온 고전들을 원전 완역하고, 해설 등의 부록을 곁들여 정성스럽게 만들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출간한 주요 타이틀로는 『그림형제 동화전집』, 『명상록』, 『자유론』, 『프로테스탄트 윤리와 자본주의 정신』, 『걸리버 여행기』, 『논어』 등이 있습니다. 현대지성 클래식 시리즈는 완간이 없으며, 계속해서 믿을 수 있는 고전을 만들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고전 시리즈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

  • TEL.070-8821-5447

  • FAX.0303-3444-2136

  • E-MAIL.main@hdjisung.com

‘그리스도와 그의 나라를 위하여’

신앙의 진수가 되는 훌륭한 글을 제공하는 책의 필요성을 느껴 문서선교로 시작하였습니다. 1982년에 출판 등록을 하고, 1983년부터 책을 출판하기 시작하여 세계기독교고전 시리즈와, 성서신학, 조직신학, 교회사, 주석, 설교학 분야 출판에 전념해왔습니다. 신앙인에게는 신앙의 지식과 확신을, 비신앙인에게는 영감을 주기 위하여 정성껏 만들어 왔습니다. 크리스천의 영적 성장을 돕는 책으로 현재까지 출간한 주요 타이틀로는 《세계기독교고전》 시리즈와 『매튜 헨리 주석』(전21권), 라틴어 원전 번역 『칼빈 주석』, 『스펄전 설교전집』, 『맥클라렌 강해설교』 시리즈, 『필립 샤프 교회사 전집』(전8권), 『벌코프 조직신학』, 톰 라이트의 《기독교의 기원과 하나님의 문제》 시리즈, 『성경신학』(게할더스 보스), 『바울 신학』(제임스 던), 『최신 구약개론』, 『기독교회사』(윌리스턴 워커), 《베이커 구약개론》 시리즈(전4권) 등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신앙인에게 신앙의 지식과 확신은 물론, 비신앙인에게도 영감을 줄 수 있는 책을 만들어 문서선교에 이바지하겠습니다.

세계기독교고전

크리스천의 영적 성숙과 진정한 신앙을 심어주기 위해서는 가치 있는 기독교 고전들이 많이 나와 후세에도 오래도록 전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전 세계의 기독교 고전은 모든 기독교인들에게 영원한 보물이며, 신앙의 성숙과 영혼의 구원을 위하여 이보다 더 귀한 것은 없을 것입니다. 이러한 취지로 2천 년이 넘는 지금까지의 역사 속에 세계 각국에서 저술된 가장 뛰어난 신앙의 글과 영속적 가치가 있는 글만을 모아서 ‘세계기독교고전’ 시리즈로 출간하고 있습니다.주요 타이틀로는 기독교 3대 고전인 『천로역정』, 『그리스도를 본받아』, 『고백록』과, 종교개혁가 존 칼빈의 대표작 『기독교 강요: 1559년 최종판』(전3권), 『하나님의 임재 연습』, 『하나님의 도성』, 『웨스트민스터 소요리문답 해설』, 『실낙원』, 『개혁교의학 개요』, 『예수님이라면 어떻게 하실까』 등이 있습니다.

  • TEL.070-8821-5447

  • FAX.0303-3444-2136

  • E-MAIL.main@hdjisung.com